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21학년도 여름학기 인턴쉽 결과보고 서류 제출 안내 첨부파일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1.07.16 | 조회수 : 3,472

1. 보고서 작성 대상: 2021학년도 여름학기 2021.06.21.(월) ~ 2021.07.23(금) 기간 인턴쉽 교과목 이수학생

2. 제출기한

가. 최종보고서 제출기한 : (2021년 07월 28일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나. 보고서 표지 일자 및 업무시간 작성 : 2021년 06월 21일 ~ 2021년 07월 23일

(33일간 주당 40시간) 으로 작성

3. 제출 서류

가. 최종보고서 제출서류: 실습일지, 출근기록부, 산업체평가서, 최종보고서

출입국사실증명서(해외인턴쉽 대상자만 해당)

4. 서류 제출방법

가. 학과사무실로 직접 제출(우송타워 W13 1014호 양지현조교)

나. 학과사무실 팩스로 제출(042-629-6497)

다. 학과 심연욱 조교 메일로 제출 ( yysh03@nate.com)

*팩스 또는 메일로 서류 제출 시에는 학과사무실로 사전에 연락바랍니다.*

* 제 기간 내에 인턴쉽 중간보고서,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을 시 인턴쉽 과목 이수가 인정이 되지 않을 수 있음.

** 서류 작성 시 인턴쉽 기간은 위에 표기된 기간으로 필히 작성.

** 인턴쉽 과정명, 지도교수 작성란은 공란으로 비워둔 후 제출해야하며, 본인 서명 및 업체 도장은 필히 찍은 후 제출해야함.

** 공지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과사무실에서 해결이 어려우니 꼭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