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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여름학기 인턴쉽 신청안내 첨부파일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1.05.18 | 조회수 : 3,286

2021학년도 여름학기 인턴쉽 신청안내

- 인턴쉽 기간 : 2021. 06. 21.(월) ~ 2021. 07. 23.(금) (여름학기 학사일정과 동일)

일수 및 시간은 45일간 주40시간으로 통일되게 작성!!

- 대상 : ​1,2학년 과정을 모두 마치고 77학점 이상을 취득한 3학년 2학기 진급예정인 자

- 인턴쉽 면담 : 오석태교수님과 상담-> 학과사무실로 서류 제출

학교기업솔파인레스토랑 인턴의 경우 지도교수는 임현우교수님으로 통일

- 인턴쉽 신청기간 : 2021. 05. 20.(목) ~ 2021. 06. 03.(목) 오전11:00 까지

(기한엄수!!_기간 이후의 신청은 받지 않으니 유의바람)

- 인턴쉽 제출서류

1) 인턴쉽 신청

*인턴쉽 지원신청서 (이수과정 명칭 비워서 제출, 하단에 있는 지도교수 및 학부장 서명란 비워서 제출)​

*수락통지서(직인란에 도장必) - 해외인턴쉽은 우편으로 대체

*보험가입동의서(필수 제출, 보험은 인턴쉽 종료기간인 07월 23일에 자동 종료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제공 이용 동의서

*협약서 2부(직인란에 도장 또는 대표자 서명, 원본으로 제출)

※ 협약서의 ㅇㅇㅇㅇ은 사업자등록증에 나와있는 업체명으로 기입!!

※ 협약서는 05.27(목) 17:00 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업체 사업자등록증 사본

2) 결과보고

*인턴쉽 실습일지(종합소감 제출)

*산업체 출근기록부(1학점당 30시간으로 계산**참고)

*산업체 평가서

*최종보고서(인턴쉽 실습일지의 종합소감과 다름)

※학교에 등록되는 서류이니 깔끔하게 인쇄해서 와주시기 바랍니다.

※공지를 확인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학과사무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출방법 : 학과사무실로 직접 제출

*직접제출이 어려운 경우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042-629-6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