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21학년도 1학기 인턴쉽 중간보고 및 결과보고 서류 제출 안내 첨부파일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1.04.16 | 조회수 : 3,658

2021학년도 1학기 인턴쉽 중간보고 및 결과보고 서류 제출 안내

​1. 보고서 작성 대상: 2021학년도 1학기 인턴쉽 교과목 이수학생 전원

2. 제출기한

  가. 중간보고서 제출기한 : 2021년 04월 28일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나. 중간보고서 표지 일자 및 업무시간 작성 : 2021년 03월 02일 ~ 2021년 04월 26일 (56일간 주당 40시간)

  다. 최종보고서 제출기한 : 2021년 06월 22일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추후변동가능)

라. 최종보고서 표지 일자 및 업무시간 작성 : 2021년 03월 02일 ~ 2021년 06월 18일 (109일간 주당 40시간)

                                                          

3. 제출 서류

  가. 중간보고서 제출서류: 실습일지, 출근기록부

                                  실습일지 두번째 페이지 인턴쉽에 대한 종합소감도 작성후 제출

  나. 최종보고서 제출서류: 실습일지, 출근기록부, 산업체평가서, 최종보고서,

                                   출입국사실증명서(해외인턴쉽 대상자만 해당)

     *중간보고서 제출시 실습일지 두번째 페이지 인턴쉽에 대한 종합소감도 함께 제출!!

4. 서류 제출방법

  가. 학과사무실로 직접 제출 (우송타워 W13 1014호 양지현조교)

  나. 담당조교 메일로 제출 ( wlthek123@nate.com)

       메일로 제출하실 경우 제출 전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 제 기간 내에 인턴쉽 중간보고서,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을 시 인턴쉽 과목 이수가 인정이 되지 않을 수 있음.

** 서류 작성 시 인턴쉽 기간은 위에 표기된 기간으로 필히 작성.

** 인턴쉽 과정명, 지도교수 작성란은 공란으로 비워둔 후 제출해야하며, 본인 서명 및 업체 도장은 필히 찍은 후 제출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