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코로나 19 관련 학(부)과 활동 및 행사에 관한 추가 조치사항 안내 첨부파일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1.04.14 | 조회수 : 3,891

코로나 19 관련 학(부)과 활동 및 행사에 관한 추가 조치사항 안내


 1) ()부별 집단행사 자제연기 또는 철회권고

    대학 학(부)과 행사 및 소모임과 관련하여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사례에 따른 2021학년도 학사 운영기간에 시행예정인 자체 집단행사는 가급적 연기 또는 철회 하되 부득이 한 경우 학교에 협의 후 소규모로 진행 될 예정이며 행사 실시시에는 체온계, 내부 손 소독제 비치, 예방 행동수칙 교육 등 철저한 위생 및 방역관리 조치 후 실시될 예정입니다.


 2) 동아리모임개인적인 집단모임 자제 재 권고

 - 동아리 모임 및 개별적 사적 모임(선후배친구간 모임 등)금지

 동아리실 및 학생회의실 사용 제한 및 18:00 이후 사용 금지

 
 3) 코로나 관련 의심상황 발생시 신속한 연락
  *하단의 내용과 관련된 상황 발생시 신속하게 1:1 카톡방을 통해 담당조교에게 내용전달 (학교에 등교하지 않아도 연락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4qp0t6c
    - 의심증상이 있는경우
    - 증상은 없지만 검사를 받은 경우
    - 확진자와 밀접촉한 경우
    - 해외에서 입국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