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20학년도 2학기 2차 수강소감설문(수업평가) 시행 안내 첨부파일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0.11.10 | 조회수 : 4,355

[2020학년도 2학기 2차 수강소감설문(수업평가) 시행 안내]

아래와 같이 2020학년도 2학기 2차 수강소감설문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설문에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본 설문은 2020학년도 2학기에 개설된 교과목에 대하여 학생 여러분들의 만족도조사를 통해 강의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는 것입니다.

이에 학생 여러분께서는 본인이 수강한 교과목에 대하여 솔직하고 성의 있는 응답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학생 여러분의 응답내용은 비실명으로 통계처리 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학생 개인신상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1. 설문기간: 2020.11.16.(월) ~ 2020.11.20.(금)까지_수업 12주차(1주간)

2. 설문대상: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전체

3. 설문 진행방법

: 대학정보시스템 로그인→‘교과/수업’클릭→‘수강설문관리’ 선택→‘수강설문 등록’클릭→휴대폰 인증

→ 설문실시→저장

★주의사항

- 수강교과목 모두 실시하여야 설문 완료 됨.

- 수강소감설문 미시행시 2020학년도 2학기 성적공고기간에 성적을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1차, 2차 모두 진행해야 열람가능)

- 공동강의는 교수개인별로 각각 평가함.

★참고사항

- 외식조리전공의 실습수업 중 4~5B의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대면실습이 진행되지 않은 상황에서 수강소감설문이 이루어집니다.

- 우송대학교 전체 학사일정 및 교원평가기간과 외식조리전공의 블록수업 일자가 일치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로, 이 점을 고려하시어 해당 과목의 경우에는 이전에 수강한(비대면 수업)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평가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