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20학년도 2학기 인턴쉽 중간보고 및 결과보고 서류 제출 안내. 첨부파일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0.10.16 | 조회수 : 5,968

2020학년도 2학기 인턴쉽 중간보고 및 결과보고 서류 제출 안내

1. 보고서 작성 대상: 2020학년도 2학기 인턴쉽 교과목 이수학생 전원

2. 제출기한

. 중간보고서 제출기한 : 10월 26일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나. 중간보고서 표지 일자 및 업무시간 작성 : 2020년 08월 31일 ~ 2020년 10월 23일

(54일간 주당 40시간) or (54일간 주당 52시간) 으로 작성

다. 최종보고서 제출기한 : 12월 22일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추후변동가능)

라. 최종보고서 표지 일자 및 업무시간 작성 : 2020년 08월 31일 ~ 2020년 12월 18일

(110일간 주당 40시간) or (110일간 주당 52시간) 으로 작성

3. 제출 서류

가. 중간보고서 제출서류: 실습일지, 출근기록부

나. 최종보고서 제출서류: 실습일지, 출근기록부, 산업체평가서, 최종보고서,

출입국사실증명서(해외인턴쉽 대상자만 해당)

*중간보고서 제출시 실습일지 2페이지 인턴쉽에 대한 종합소감도 함께 제출

4. 서류 제출방법

가. 학과사무실로 직접 제출(우송타워 W13 1014호 양지현조교)

나. 학과사무실 팩스로 제출(042-629-6497) *팩스로 서류 제출 시에는 학과사무실로 꼭 연락바랍니다.*

다. 학과 양지현 조교 메일로 제출(제출전에 학과사무실로 연락) ( wlthek123@nate.com)

** 제 기간 내에 인턴쉽 중간보고서,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을 시 인턴쉽 과목 이수가 인정이 되지 않을 수 있음.

** 서류 작성 시 인턴쉽 기간은 위에 표기된 기간으로 필히 작성.

** 인턴쉽 과정명, 지도교수 작성란은 공란으로 비워둔 후 제출해야하며, 본인 서명 및 업체 도장은 필히 찍은 후 제출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