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19학년도 2학기 전공 셀프스터디 신청 안내. 첨부파일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19.08.27 | 조회수 : 6,363

 

셀프스터디(Study Group)

같은 전공 과목을 수강하는 학생들이 팀을 구성해 서로 학습을 돕는 모임을 운영함으로써

더욱 즐겁고 깊이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 목적전공

- 같은 전공과목을 수강하는 학생들이 팀을 구성하여 일정기간 모임을 통해 자율적 학습 풍토 조성 및 학습효과 향상

- 전공과목을 보충하거나 심화 학습함으로써 학습동기를 증진시키는 기회 제공

 

2. 운영개요

- 대 상: 우송대학교 재학생

- 팀 구성: 2019학년도 2학기 동일 전공과목 수강자로 3명 이상으로 구성

- 운영방법

학습계획서 내용 등 제출서류를 검토 후 팀 선발

선발된 팀 대표를 대상으로 프로그램 운영방법 및 보고서 작성 등에 관한 사전교육 실시

전공 셀프스터디 활동 완료 후 주차별 활동보고서 결과보고서 제출

- 운영기간

기 간

내 용

2019.08.26.() ~ 2019.08.30.() / 1

2019.09.23.() ~ 2019.09.27.() / 2

2019.10.21.() ~ 2019.10.25.() / 3

참가 신청 접수

2019.09.09.() 17:30 ~ 18:00 / 1

2019.10.07.() 17:30 ~ 18:00 / 2

2019.11.04.() 17:30 ~ 18:00 / 3

참가자 사전교육

2019.09.09.() ~ 2019.10.11.() / 1

2019.10.07.() ~ 2019.11.08.() / 2

2019.11.04.() ~ 2019.11.29.() / 3

프로그램 활동 실시

- 운영횟수: 4회 이상(1, 회당 2시간 이상 활동)

- 지원규모: 대표학생에게 장학금 100,000원 지급, 우송지수 부여

-진행절차

 1. 신청 안내 및 접수: 셀프스터디안내, 참가신청서 접수

 2. 팀 선정 및 사전교육: 팀 선정 발표, 프로그램 소개 및 운영방법 등 사전교육

 3. 셀프스터디 진행: 팀별 4회 이상 운영, 주차별 활동보고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만족도 조사

 4. 최종 결과 보고: 사업추진 운영 결과보고, 우수사례 발굴, 장학금 지급 및 우송 지수 부여

 

 

3. 신청방법

- 신청기간 : 2019. 08. 30.() 15:00까지

- 제출서류 : 신청서 1부(첨부파일 확인)

- 제출방법 : 과사무실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