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출석 관리 주의에 대한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우송대학교 교무처입니다.
학생 여러분의 출석 관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주의사항을 안내 드리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본인이 수강하는 과목에 대하여 출석 관리 부주의로 인하여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석 관련 주의사항>
1. 수강 과목의 출석 진행: 과목별 매 시간 출석은 본인이 직접 전자출결시스템(스마트폰) 또는 호명방식으로 출석(과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2. 출석 현황의 확인: 매 학기 본인이 수강한 과목의 출석현황은 대학정보시스템 또는 스마트폰 출결관리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
3. 출석오류의 정정: 출결 사항에 이상이 있을 경우 수업종료 후 즉시 담당교수에게 알리고 정정진행
4. 공결신청 및 확인: 규정에 따른 공결처리 요청은 본인이 직접 대학정보시스템에서 신청 후 처리결과 반드시 확인
5. 부정 출석의 금지: 대리 출석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출석인정을 받을 수 없음(부정한 방법으로 성적을 부여받은 경우 성적취소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음)
※ 본인의 관리부주의로 인하여 출석이 누락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2017.6.12.
우송대학교 교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