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18 - 1학기 현장실습(솔파인레스토랑 현장실습) 실습일지 및 설문조사서 제출 첨부파일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18.04.03 | 조회수 : 9,449

2018 - 1학기 현장실습(솔파인레스토랑 현장실습) 실습일지 및 설문조사서 제출

 

2018-1학기에 진행되는 솔파인레스토랑 현장실습일지 제출일자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학생들은 착오없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일지와 설문조사서를 제 기간내에 제출하지 않는 경우 성적 뿐만 아니라 지원금 지급도 불가하니 반드시 꼭 제출바랍니다.

 

* 현장실습(3학년) 기간 : 1Block(2018.03.05~2018.04.13)

                                 2Block(2018.04.16~2018.05.25)

                                 3Block(2018.05.28~2018.07.06)

* 현장실습(4학년) 기간 : 2018. 03. 05 ~ 2018. 06. 15.

 

* 현장실습일지(3학년) 제출기간 :  1Block - 2018. 04 .18 18시까지 제출

                                                    2Block - 2018. 05. 03 18시까지 제출

                                                 3Blcok - 2018. 07. 11 18시까지 제출

* 현장실습일지(4학년) 제출기간 : 2018. 06. 20 18시까지 제출

 

* 현장실습일지(3학년) 표지 작성

-현장실습 기간은 해당 블럭의 실습기간을 기재해야 함.

-기간 옆의 시간 작성부분에는 (30일간 180시간)으로 공통 작성.

 

* 현장실습일지(4학년) 표지 작성

-현장실습기간은 2018.03.05~2018.06.15.로 작성.

-기간 옆의 시간 작성 부분에는 (75일간 600시간)으로 공통 작성.

 

* 작성시 주의사항

-  3학년 현장실습의 경우 본인이 실습한 주(블럭) 기간에 맞추어 작성해야하며, 결석으로 인한 대체근무 시에는 결석일과

   대체 근무 날짜에 맞추어 작성해야함.

- 현장실습일지 작성 완료 후 솔파인에서 지도점검, 지도소견 부분은 확인 및 도장 받아서 제출할 것.

-손으로 작성하는 경우에는 꼭 볼펜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작성하며, 화이트 사용을 금함.

-솔파인레스토랑에서 작성하는 출석부와 실습일지가 불일치할 경우 재작성해야함.

-실제 실습을 하면서 배운 내용을 작성할 것.(재료 손질, 서비스 교육 등 광할한 범위의 내용은 반려처리)

- 작성시 모르는 사항이 있으면 무조건! 과사무실에 물어볼 것! (방문 또는 전화)

-실습일지 내에 솔파인 담당교수님(정성화교수님)과 매니저의 도장을 필히 받아서 제출

-해당 블럭의 최종 제출기한안에 제출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학과사무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실습일지제출 시 스테인플러 사용 금지(스캔작업에 어려움이 있음)

 

 

제출방법 : 10층 중앙학과사무실 심하람조교에게 서면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