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백신공결제 시행 안내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1.08.17 | 조회수 : 92

[2021학년도 2학기 백신공결제 시행 안내]

1. 8월 9일(월)부터 40대 이하 국민의 백신접종 예약이 시작되고, 1차 접종이 8.26~9.30에 진행 예정됨에 따라 2학기 수업기간 중 ‘백신공결제’를 시행하오니 코로나 19 백신접종을 받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공결 신청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공결처리 방법

가. 공결처리 대상: 2학기 학기 기간 중 백신접종자

나. 공결처리 기간: 백신접종 당일

다. 공결 인정사유 구분: ‘2. 질병에 의한 입원 및 국가전염병 등의 치료’

라. 관련 증빙자료: 백신 접종 사실에 대한 증빙서류*

※ 백신접종 후 1~2일까지 이상반응 발생 시 공결처리(관련서류 제출*).

※ 이상반응이 3일 이상 지속되어 병원진료를 하는 경우 병원 진료기간도 공결로 처리.

(병원진료 확인서 제출 필수).

백신 접종 사실에 대한 증빙서류: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 확인서 등